(서울 뉴스드림=김교연 기자) 애경그룹의 AK플라자가 운영하는 인터넷 종합 쇼핑몰 AK몰이 코로나19 확산으로 오프라인 쇼핑 대신 온라인에서 추석 선물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위해 9월 14일부터 17일까지 '소원을 이뤄드리는 크레이지4데이즈' 기획전을 연다. 이번 ‘소원을 이뤄드리는 크레이지4데이즈’ 기획전에서는 코로나 이슈에 맞는 ‘이 시국 맞춤 한가위 GIFT’ 테마로 비대면 선물 트렌드로 떠오른 상품권, 기프티콘 상품 및 손 소독제, 소독 티슈가 포함된 ‘애경 랩신 선물세트’ 등을 할인하여 판매한다. 한편, AK플라자와 애경산업이 함께 출시한 ‘AK덕분愛 위생용품세트’도 예약 판매 기간에만 판매율이 60%가 넘어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풍성한 무한쿠폰'과 '넉넉한 앱 혜택', ‘푸짐한 카드할인’ 등의 타이틀로 다양한 일자 별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먼저 3만원 이상 구매 시 백화점 상품 20%, 일반 상품15% 할인쿠폰(최대 10만원)과 1만원 이상 구매 시 10% 추가 할인 쿠폰(최대 3만원)을 무한으로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다. 또 AK몰 앱에서 7, 10, 15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0% 추가 할인 받을 수 있는 앱 쿠폰 혜택과 9월 1
(서울 뉴스드림=김교연 기자) 일본 식품 구매를 희망하는 해외 바이어를 위한 B2B 비즈니스 상담 전문 전시회 ‘제4회 일본 식품 무역 전시회’가 10월 14일부터 16일까지 온라인으로 열린다. 일본 식품 무역 전시회는 2016년부터 일본 농림수산성이 리드 익스비션 재팬(Reed Exhibitions Japan Ltd.)과 기획하고 있는 일본 식품 수출 촉진을 위한 무역 전시회다. 제1회 일본 식품 무역 전시회는 현지 식품 관련 기업 304개사가 참여하고, 71개국에서 1만2863명의 바이어가 방문하는 등 성황리에 진행됐다. 제2회, 제3회도 일본의 식품 관련 기업이 대거 참여하고 전 세계 식품 바이어가 매입에 나서 적극적인 상담이 이뤄졌다. 올해 4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전시회에는 총 500개의 일본 식품 공급 업체가 참가할 예정이다. 단 참가 업체 수는 상황에 따라 변동이 생길 수 있다. 전시회 사무국은 내외국인 입국이 제한되는 상황에서 해외 바이어에게 효과적인 구매 플랫폼을 제공하기 위해 2020년 10월 14~16일까지 디지털 플랫폼만으로 올해 전시회를 개최하기로 했다. 원활한 비즈니스 미팅을 위해 전시회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영어가 가능한 스태프와…
(서울 뉴스드림=김교연 기자) 때 이른 무더위가 신일전자의 상반기 실적 상승을 견인했다. 대한민국 종합가전 기업 신일전자(이하, 신일)가 반기 실적 공시를 통해 올해 상반기 누적 매출액은 878억원으로 전년 동기 680억원보다 29% 증가하고, 같은 기간 영업이익은 54억원, 당기순이익은 52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각각 147%, 221% 증가했다고 16일 밝혔다. 올해는 이른 더위와 사회적 거리두기로 집콕 및 개인 공간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난 것이 반기 실적에 긍정적인 요인으로 작용했다. 특히 4월 말부터 5월 초까지 이어진 황금연휴 기간 동안 이른 더위와 6월 역대급 무더위로 여름가전 판매량이 늘어나면서 매출과 영업이익이 상승해 양호한 실적을 냈다. 신일은 국내 선풍기 판매 1위 기업으로서 소비자의 편익을 고려한 새로운 제품을 선보이며 주목을 받고 있다. 올해는 프리미엄 선풍기 라인업을 강화하기 위해 5월 말 ‘60주년 프리미엄 DC팬’을 출시하고, CJ오쇼핑에서 론칭 방송을 실시해 매진을 기록했다. 이어 소비자의 편의성을 한층 증대시킨 ‘2020년형 에어서큘레이터’를 출시해 6월 한 달간 160여 회 홈쇼핑 방송을 진행하고, 약 90% 매진율을 기록했
FAU co.,ltd. donate $500 million worth of Handtizer (50,000qty) to prevent infection of Corona19. FAU Korea & FAU china branch donated together Handtizer for China on 18th Feb and China government will distribute 50,000qty of Handtizer FAU Korea officials spoke, we have tried to continuous donation from beginning of our business, we are thinking about the support of Corona from early on this Virus. We hope that all over the world can overcome this hump. In this donation event, Mihwa Choi of CEO give a message “Cheer up, overcome together!” and she’d like to continuous support to prevent in
(서울 뉴스드림=박지환 기자)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는 7일 이사회를 열어 방준혁 사내이사를 이사회 의장으로 선임하고 이해선 사내이사를 대표이사로 재선임했다고 8일 밝혔다. 재선임된 이해선 코웨이 대표이사는 CJ제일제당 대표, CJ오쇼핑 대표 등을 역임했다. 이후 2016년 코웨이 대표이사로 부임했으며 2019년부터 총괄 사장으로서 고객 신뢰 확보 및 글로벌 시장 경쟁력 강화에 기여한 바 있다. 코웨이 관계자는 “이번 이해선 대표이사 재선임은 회사의 본질인 환경가전 사업을 안정적으로 운영하고 동시에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한 미래지향적인 새로운 변화와 혁신을 이끌 수 있는 적임자라는 판단에 따라 결정됐다”라고 말했다. 한편 현 넷마블 코웨이 TF장인 서장원 부사장은 코웨이 사내이사 겸 경영관리본부장을 맡아 조직의 내실을 다지며 역량 강화에 집중할 방침이다.
(서울 뉴스드림=김교연 기자) 바디프랜드가 ‘졸업·입학 안마의자 선물대전’ 프로모션을 펼친다. 글로벌 안마의자 1위 바디프랜드는 졸업이나 입학 선물로 안마의자를 렌털, 구매하면, 애플 에어팟을 받거나 36%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졸업·입학 안마의자 선물대전’을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초등학생부터 대학생에 이르기까지 졸업 또는 입학을 앞둔 학생 또는 그들을 자녀로 둔 학부모를 대상으로 펼쳐진다. 우선 대상자 중 팬텀Ⅱ 이상의 안마의자 제품을 렌털, 구매하는 선착순 300명의 고객에게 애플 에어팟을 증정한다. 안마의자에 무선 이어폰까지 졸업생에게 각광받는 선물 2종을 동시에 받을 수 있다. 또 대상자가 청소년 안마의자 하이키(화이트 및 컬러 포함)를 구매할 시, 2020년 졸업, 입학을 축하한다는 의미로 20% 할인가에 추가 20% 할인을 더해준다. 총 36%의 할인가에 청소년 안마의자 하이키를 선물할 수 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안마의자의 저변이 넓어지면서 졸업 선물과 입학 선물로도 안마의자가 널리 선호되고 있다”며 “새로운 출발을 앞둔 졸업생, 입학생들에게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선물할 수 있는 좋은 기회로 이번 이벤트를…
(뉴스드림 서울=고재완 기자) 메디컬 스파 코스메틱 대표 화장품 파우(FAU)가 한국 무역협회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한 가운데 지난 2019년 12월 5일 열린 제56회 무역의 날 기념행사에서 ‘100만불 수출탑’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 수출탑은 2018년 6월부터 19년 6월까지 연간 수출액을 집계하고 해외시장 개척과 수출증대에 기여하는 기업에 수여를 한다. 특히 올해 파우는 유럽 시장 매출확대를 위해 샤이니 펌킨 크림, 샤이니 펌킨 리페어 에센스 외에 총 15품목에 대해 CPNP 등록을 취득해 수출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파우는 매해 지속적인 해외박람회 참가와 적극적인 해외시장 개척활동을 해왔으며, 우수한 제품력을 기반으로, 홈에스테틱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알리고 이를 통해 미국, 중국, 유럽 등 약 21개국에 제품을 수출하는 등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의 입지를 다져왔다. 또, 중국시장 유통의 다각화를 비롯해 글로벌 소비시장의 맞는 맞춤 제품 개발 및 철저한 시장분석과 현지 맞춤형 마케팅 전략을 통해 파우의 우수한 제품력을 알리기 위해 노력 중이다. 파우 최미화 대표는 “뛰어난 기술력과 파우만의 독자적인 특허상품인 스킨 솔루션
(청주 뉴스드림=박지환 기자)“화장품 시장의 발전 속도는 가히 놀라운 수준이다. 트렌드의 변화에 대응하는 것 자체가 버거울 정도로 시장의 흐름은 빠르다.” 전세계적인 화장품 트렌드와 최근 국내 화장품 산업계에 화두로 떠오르고 있는 ‘맞춤형 화장품’ 시장 동향을 파악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됐다. 23일 오후 충북 오송역 컨벤션홀에서는 충북도·서원대학교·한국산업단지공단·충북화장품산업협회 주최로 ‘제5회 국제 바이오코스메틱 컨퍼런스’가 개최돼 학계·업계 관계자들의 높은 관심을 끌었다. ‘2019 K-뷰티 새로운 변화’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번 컨퍼런스는 22일부터 26일까지 열리고 있는 ‘2019 오송화장품뷰티산업엑스포’의 부대행사 중 하나로 화장품 산업의 현재와 전망을 확인할 수 있는 자리다. 이날 안준배 서원대학교 산학협력단장은 개회사에서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최신 화장품 트렌드와 맞춤형 화장품 동향과 발전 방향을 논하게 된다.”며 “충북도 주력사업인 화장품 사업과 관련해 글로벌 화장품 산업을 선도할 수 있는 전략과 함께 정책에 반영할 수 있는 다양한 이야기가 나왔으면 한다.”고 바람을 전했다. 주최기관인 충청북도를 대표해 참석한 이장섭 충청북도 정…
(서울 뉴스드림=고재완 기자) 최근 식품의약품안전처 고시가 확정됨에 따라 화장품 업계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천연·유기농 화장품 시장. 이와 관련된 국내외 시장 현황과 전망을 확인할 수 있는 행사가 개최된다. 오는 24일 오후 1시 충북 오송역 컨퍼런스홀에서는 충청북도·청주시 주최, (재)충북테크노파크 주관, 시사오늘·뉴스드림·코스모닝 후원으로 ‘2019 천연·유기농 화장품 국제 컨퍼런스’가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국내외 천연․유기농 화장품분야의 전문가를 초청해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천연 유기농 화장품 시장동향을 리뷰하고 전망하는 시간이다. 특히 국내외 최고 전문가를 강사로 초빙해 국내외 천연·유기농 화장품 시장 동향과 트렌드, 국내외 화장품개발 동향을 공유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함으로써 지난 7월 29일 ‘천연화장품 및 유기농화장품의 기준에 관한 규정’ 고시에 따른 최근 변경된 정책까지 살펴보는 기회가 될것으로 전망된다. 경기열 서원대학교 교수가 좌장으로 진행되는 이번 컨퍼런스의 기조연설은 김주덕 성신여대 교수가 맡는다. 김 교수는 ‘왜! 천연·유기농 화장품 시장인가!’라는 주제로 최근 화두로 떠오른 천연·유기농 화장품 시장에 대해 리뷰한다. 이…
(서울 뉴스드림=권영석 기자) KT는 KT그룹 사내방송 KBN이 제작한 5G 다큐멘터리 ‘5G 보고서, 새로운 세상이 온다’를 ‘skyTravel’과 ‘skyUHD’를 통해 방영한다고 29일 밝혔다. KBN이 올해 2월부터 6개월에 걸쳐 국내는 물론 독일과 일본을 찾아 각국의 5G 준비 현황과 5G가 바꿀 미래의 모습을 취재해 영상에 담아냈다. ‘skyTravel’과 ‘skyUHD’에서 9월 30일(월) 19시와 20시에 각각 방송된다. ‘5G 보고서, 새로운 세상이 온다’는 초고속, 초연결, 초저지연의 특성을 지닌 5G가 ▲자율주행차 ▲원격의료 ▲스마트팩토리 ▲VR(가상현실) 등 다양한 산업과 융합해 새로운 가치를 탄생시키고, 이를 통해 우리의 삶을 변화시킬 준비를 하는 현장을 공개한다. 방송에서는 독일의 자동차 제조사 벤츠가 공개한 5G 기반의 자율주행 셔틀, ‘비전 어바네틱’이 그리는 미래의 자동차를 보여준다. 고객이 스마트폰으로 출발지와 도착지를 입력하면 원하는 시간에 맞춰 자율주행차가 집 앞으로 찾아오고, 고객을 태운 자율주행차는 스스로 운전하며 목적지에 다다른다. 사람을 이동시키던 자율주행차는 밤이 되자 화물을 실을 수 있는 차체로 교체하고…
(서울 뉴스드림=박지환 기자) 한미약품그룹이 30일부터 10월 20일까지 2019년 하반기 공개채용을 위한 서류접수를 받는다. 이번 채용은 ▲M.D.(Medical Doctor) ▲국내영업 ▲본사(해외사업·BD·RA, eR&D, 개발, 법무 등) ▲연구센터(신약연구, 약리기전 등) ▲팔탄공단(제제연구, 품질보증 등) ▲평택공단(바이오 QA 등) 부문에서 진행된다. 또 한미약품 중국 현지법인 북경한미약품에서 신약 R&D를 담당할 경력자도 함께 채용한다. 상세 모집부문 및 지원자격 등은 한미약품 채용 홈페이지(https://hanmi.recruiter.c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지원서는 30일부터 10월 20일(일) 오후 5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제출하면 된다. 한미약품은 취업 준비생들에게 시간과 공간에 구애받지 않고 편리하게 회사 정보를 제공한다는 취지에서 오는 28일부터 3회에 걸쳐 온라인 채용 설명회도 진행한다. 온라인 채용 설명회 참가 신청 및 상세한 내용 역시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미약품 관계자는 “한미약품은 창조와 도전, 혁신을 통해 한국 제약산업의 미래 방향성을 제시하고, 제약강국을 향해 끊임없이 노력하
(서울 뉴스드림=고재완 기자)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가 오랜 기간 스테디셀러를 유지해왔던 ‘수분가득 콜라겐’ 라인을 리뉴얼하여 ‘NEW 수분가득 콜라겐 크림’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기존 ‘수분가득 콜라겐’ 라인의 대표 제품인 ‘수분가득 콜라겐 크림’은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수분 보습 크림으로 출시 후 오랫동안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에 업그레이드하여 출시한 ‘NEW 수분가득 콜라겐 크림’은 100시간 보습 지속력을 입증 받아 생기 있고 촉촉한 피부를 오랫동안 유지시켜준다. 또한, 미세한 입자의 슈퍼콜라겐TM 워터를 다량 함유해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더욱 촉촉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꾸어준다. 더불어, 6가지 성분을(광물성오일, 폴리아크릴아마이드, 이미다졸리디니우레아, 트리에탄올아민, 타르색소, PEF 계면활성제)무첨가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서울 뉴스드림=고재완 기자) 브이티 코스메틱(VT COSMETICS)이 27일 롯데백화점 명동본점 더웨이브 코스모너지 행사장에 팝업스토어를 열었다. 브이티 코스메틱의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방탄소년단의 감성과 매력을 담은 핸드크림 ‘라뜰리에 데 섭틸 시그니처 핸드 컬렉션’을 최초로 공개했다. 이 제품은 지난 5월 론칭한 니치 향수 ‘L'ATELIER des SUBTILS(라뜰리에 데 섭틸, 이하 라뜰리에)’의 향을 꼭 닮은 핸드크림으로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선 공개 한 뒤 브이티 코스메틱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뽀송한 섬유의 부드럽고 따뜻한 플로럴향(코통) △자연 그대로의 알싸한 상쾌함과 천연 향신료의 시원함을 담은 향(베흐) △강인한 나무의 우디 향과 오래된 종이의 사향을 지닌 고급스러운 향(부아) △아로마틱, 톡 쏘는 달콤한 감귤을 담은 향(시트러스) △바닐라 베이스의 달콤하고 파우더리한 향(푸드흐) △심오하고 미스터리한 머스크, 우디, 플로럴향(머스크) △청량하고 화창한 여름날의 바다를 표현한 향(오션) 등 7가지의 다양한 향을 담아 총 7종(각 50ml)의 컬렉션으로 구성됐다. 일시 품절됐던 라뜰리에도 만나볼 수 있다. 라뜰리에는 방…
(서울 뉴스드림=박지환 기자) 평년보다 이른 추석 연휴를 앞두고 명절 선물을 준비하는 손길도 빨라졌다. 유난히 빠르고 짧은 추석이지만 어느 때 보다 품격 있고 좋은 가격대의 선물로 마음만큼은 풍성한 추석 명절을 보내는 건 어떨까? 롯데호텔에서는 고급스러움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심비와 가성비를 모두 갖춘 10만 원 이하의 실속형 상품을 비롯해 다양한 종류와 가격대의 ‘2019 추석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롯데호텔서울과 월드에서는 고객 반응이 좋았던 상품들을 엄선하여 풍성한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맛은 물론 건강까지 선물할 수 있는 특산품으로, 소나무 정기를 먹고 자란 자연송이와 산삼배양근을 벌꿀에 재워 담은 자연송이 세트, 천일염과 재래 방식 그대로 만든 프리미엄 간장이 포함된 더솔트 세트, 높은 당도를 자랑하는 청도 명감 세트 등 정성이 담긴 실속형 상품들을 판매한다. 매년 인기 만점 선물로 손꼽히는 육류와 수산물도 다양한 구성으로 만날 수 있다. 1++ 최고 등급의 한우 중에서도 전문가의 까다로운 선별 기준을 통과한 친환경 인증 명품 한우 세트와 입안에서 부드럽게 감기는 육질이 일품인 호주산 와규 등심 세트, 구이나 찜으로 요리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서울 뉴스드림=고재완 기자)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가 공식 카카오 플러스 친구 론칭 1주년을 기념하며 선보인 스페셜 에디션 이모티콘이 연일 화제다. 이번에 선보인 구찌의 스페셜 에디션 이모티콘은 구찌 고유의 캐릭터와 구찌 로고가 어우러져 사랑스러우면서도 위트있는 감성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구찌 카카오톡 이모티콘은 카카오톡 앱에서 ‘구찌’를 검색 후 플러스 친구로 등록 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다운로드 일로부터 30일간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이모티콘과 함께 구찌의 다양한 스페셜 월페이퍼도 만나볼 수 있다.